법무법인 법승 대전사무소, 사랑의 연탄배달 동참해 > 언론보도 | 법무법인 법승 

로펌소식 억울하게 가해자로 몰렸을 때, 전략과 전술을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언론보도
법무법인 법승의 변호사와 함께 체계적인 방어책을 마련해 보시기 바랍니다.
언론보도

법무법인 법승 대전사무소, 사랑의 연탄배달 동참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법무법인 법승 조회11회 댓글0건

본문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지난 12일 대전연탄은행 주최한 ‘사랑의 연탄배달’ 에 법무법인 법승 대전사무소 전 직원이 동참했다. 

이날 30여명의 자원봉사자들과 대전 신흥동 5가구 각 가정에 연탄을 나르며, 유난히 추운 겨울을 이겨낼 수 있는 온기 전하기에 힘썼다.

아침비로 습하고 구름 낀 흐린 날씨와 미세먼지 ‘나쁨’ 에도 불구하고 까만 앞치마, 붉은 고무장갑, 마스크로 중무장한 이들은 어느 때보다 환한 미소로 구슬땀을 흘렸다. 

박은국 대전책임변호사는 “연탄배달에 참여한 법승 대전사무소 변호사들과 전 직원 모두 뜨거운 마음과 열정으로 사회소외계층의 추위를 녹이기 위해 노력해왔다.” 며 “앞으로도

 누구나 정당하게 법의 보호를 받을 수 있고 소외되지 않도록 의뢰인의 가장 가까운 법률 조력자 역할을 수행해나갈 것” 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형사전문로펌 법승은 서울, 의정부, 광주, 대전, 부산의 5개 거점지역을 중심으로 분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각 사무소들은 지역적 특성에 맞는 형사사건을 담당하고 

있으며, 그중에서 법승 대전사무소는 대전을 비롯한 청주, 세종시, 천안, 서산 등 충청권 전반에 효과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